당신이 몰랐을 수도있는 한게임맞고머니상의13가지 비밀

넷마블(Netmarble)은 스마트폰 MMORPG 제2의 나라에 사활을 걸고 있다. 제2의 나라는 토토로로 유명한 일본 애니메이션 기업 지브리 스튜디오의 원작 니노쿠니 IP를 스마트폰게임으로 만들어 이용자들의 기대가 크다. 넷마블(Netmarble)은 오는 18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한게임홀덤머니상 A씨 대한민국게임학회장(중앙대 경영학부 교수)은 ‘중국은 폭력성이나 사행성 이슈가 거의 없는 콘솔 게임에 대해 원체 관대한 편이다’라며 ‘국내 게임은 스마트폰·PC 게임에서 경쟁력을 가지는데 인디 게임 개발사가 만든 콘솔 게임에 판호를 내줬다고 큰 의미를 부여하기 어렵다’고 했다.

다음(Daum), 삼성전자, 넷마블 등 IT업계 출신들이 관리하고 있는 애드엑스는 디지털 광고 수익을 끌어올려주는 기술을 갖고 있고, 내년 코스닥 상장이 목표다. 또 최근 시리즈C를 통해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와 티인베스트먼트로부터 40억원을 추가 투자 취득했다. 한게임섯다머니상 중국이 한한령 등을 내세워 대한민국 게임 말살 정책을 펴는 사이 중국 게임은 내수 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호평받는 수준으로 확장됐다. 중국 게임사 미호요의 원신은 전년 6월 출시 후 4개월 만에 1억4100만달러(약 2300억원)를 벌어들이며 모바일 게임 글로벌 매출 8위를 기록했었다. 11억 인구 프리미엄을 업고 흥행하던 기존 중국 게임과 틀리게 원신은 매출의 절반 이상이 국외에서 생성했었다.

SKT가 이번 E3 2021에서 공개하는 퍼블리싱 게임은 액션 슈팅 게임 앤빌(액션스퀘어 개발), 역할수행게임( RPG) 숲속의 작은 마녀(써니사이드업 개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베이퍼 월드(얼라이브 개발), 카드 액션 게임 네오버스(티노게임즈 개발) 등 7종이다. 한게임섯다머니상 참신한 재미를 추구하는 PC·휴대폰 게임을 개발하는 인디 창작팀과 개인을 타겟으로 지난 11월부터 약 두 달간 참여자를 모집했으며, 참가 요청과 함께 제출된 팀·게임 소개서와 프로토타입 플레이러한 과정으로 아이디어, 그래픽, 완성도 등으로 심사를 진행했다.

이후 게임빌컴투스플랫폼 측은 이후 AI(인공지능) 테크닉을 접목한 데이터 분석 지표도 파트너사에 제공해 게임 특화 플랫폼으로 하이브의 입지를 더욱 굳힐 계획입니다. NHN은 클라우드 서비스 게임베이스(Gamebase)의 기술 및 서비스 고도화에 주력하고 있다. 한게임 머니상 중국 게임은 전 국가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미호요의 원신, 텐센트의 왕자영요, 링시게임즈의 삼국지 전략판은 이번년도 3분기 전 세계 핸드폰게임 매출 순앞에서 5위 안에 들었다. 매출 5위에 오른 원신의 경우 탁월한 그래픽에 과하지 않은 과금 유도 플레이로 호평을 받고 있다.

2일 게임업계의 말에 따르면 넥슨가 지난 2일 출시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은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게임 5위에 오른 후 그동안 선두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이 게임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스포츠게임 매출 5위를 기록하며 선전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최근 일본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스마트폰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더비의 국내 퍼블리싱(서비스) 계약권을 따냈다. 해당 게임은 과거 일본 PC 게임 프린세스 메이커가 연 육성 시뮬레이션이라는 장르에 경마라는 경쟁 요소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현실에 실재하는 경주마를 우마무스메라는 미소녀풍의 가상 종족으로 의인화한 평행 세계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넷마블(Netmarble)은 PC와 콘솔(TV에 연결해 다루는 게임기)에서 한꺼번에 사용할 수 있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를 대비하고 있다. 2009년 PC에서 처음 선보인 카트라이더를 콘솔게임으로 재분석해 대화면 TV에서 온 지인이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것이다. 넷마블(Netmarble)은 생동감 넘치는 레이싱 경험을 위해 언리얼 엔진4를 기초로 4K UHD(초고해상도) 그래픽과 하이 다이내믹 레인지(HDR) 테크닉을 탑재했다.
지난 24일 서울 신촌 SGM랩에서 진행된 시상식은 1등상에 해당하는 카셀게임즈 상과 밋앤그릿 상에 팀오파츠의 ‘프로스토리’와 유니 스튜디오의 ‘그리드 페이지’가 각각 선정됐다. 정보상은 팀 레이지의 ‘요괴수의록’과 꾸덕의 ‘레디 액션’이, 그래픽 상에는 스튜디오 두달의 ‘라핀’과 아이스핫초코 게임즈의 ‘데몬스 스파이어’가 선정 됐다. 게임 플레이 상은 웰던의 ‘업스테어즈’, 팀 아이볼의 ‘스키드’가 수상했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uybCJbzo7E/

Leave a Reply